연예 단신

배우 조정석, 가수 아이유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수상

배우 조정석과 가수 아이유가 2021 KAA(한국광고주협회) 어워드에서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에 선정됐다. 광고주협회는 두 사람은 모범적인 광고 모델로서 프로정신이 투철하고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2021 KAA 좋은 프로그램상에는 MBC 놀면 뭐하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KBS 김영철의 동네한바퀴가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렸으며 시상식과 함께 '광고, 일상으로의 초대' 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구분이 사라진 시대를 맞아 광고주체가 모두 모여 함께 광고 산업 발전 방향등을 논의하는 시간도 갖었다.

배우 나한일과 정은숙 이혼

'옥중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나한일과 정은숙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배우 나한일은 해외 건설 사업 명목으로 투자금 5억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로 수감중에 정은숙과 재혼한 바 있다. 옥중에서 혼인 신고를 했고 출소 하자마자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혼 사유는 나한일의 빚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한일은 2006년부터 불법 대출과 부동산 투자 사기로 10년간 재판과 수감 생활을 반복 했으며 2015년 유혜영과 이혼 후 첫사랑인 정은숙과 결혼했다. 하지만 나한일의 상황은 나아지지 않았고 결국 지난해 두 사람은 이혼했다.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체불 논란

배우 정준호가 대주주이자 의장으로 있는 회사에서 임금 체불 문제로 논란이 일고 있다. 회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원과 영업 매니저들이 최대 석 달치 임금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들은 약 100여명으로 체불 금액은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에 이른다. 항의하는 직원들에게 임원들이 욕설까지 하면서 문제가 더욱 불거졌고 회사 측은 대표 차량까지 처분하고 신용대출까지 끌어 운영 경비에 보태는 중이라고 전했다. 정준호는 한 때 이 회사의 지분을 30% 넘게 소유했고 사내 이사로도 등재된 바 있다. 직함은 의장이 었으며 외부행사나 내부 교육에도 참여했지만 임금 체불 문제가 불거지기 직전 사내 이사직을 내려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는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남문철 별세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끝에 세상을 떠났다. 남문철은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했으며 영화 '라이터를 켜라' 로 스크린 데뷔 후 밀정, 더킹, 독전, 백두산 등의 영화와 육룡이 나르샤, 태양의 후예, 녹두꽃 등의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항상 연기 열정이 남달랐던 고인이기에 선후배들의 애도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남문철이라는 배우를 꼭 기억해달라는 추모의 뜻을 담은 글과 사진들이 SNS에 게재되고 있다.

가수 하춘화, 연예계 기부 1위

가수 하춘화가 연예계에서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최고 스타에 올랐다.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 공개한 연예계 최고의 기부 스타 순위에서 가수 하춘화가 1위에 이름을 올렸는데 가수 활동을 해온 48년간 그녀가 기부한 금액이 약 200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춘화는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10대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기부를 해왔으며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본인의 수익금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춘화는 "내 돈으로 생각한 적 없다. 이 분들을 위해 쓰라고 생긴 돈 이라며 앞으로도 노래와 함께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 성인가요 차트 톱 10 싹쓸이

가수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 순위를 싹쓸이 해서 화제다. 임영웅은 멜론 성인가요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톱 10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명실공히 트롯트계의 최고 가수임을 과시했다. 1위를 차지한 '이제 나만 믿어요' 뿐 아니라 '다시 사랑한다면', '히어로', '잊었니',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미워요' 등의 노래가 2위에서 10위까지 순위를 기록하면서 상위 10위의 모든 순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 뿐 아니라 벅스, 지니, 톱100, 바이브, 카카오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석권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