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구경이(가제)’ 에 출연을 확정하며 4년만에 안방극장으로의 복귀를 알렸다. 드라마 ‘구경이’ 는 완전범죄로 위장된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보험 조사관 구경이의 수사 과정을 그리는 본격 하드보일드 추적 코미디 장르다. 이영애는 드라마에서 전직 경찰 출신 구경이 역을 맡아 살인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며 사건의 진실을 향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돌진하는 강한 인물을 연기하게 되었다. 이영애의 드라마 컴백 소식에 국내 채널 뿐 아니라 글로벌 OTT 로 부터 다양한 러브콜이 쇄도 하고 있어 새로운 연기 변신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성희롱 발언한 박나래, ‘헤이나래’ 하차

개그우먼 박나래가 웹예능 프로그램인 ‘헤이나래’ 에서 방송하던 중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켜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소속사를 통해 “제작진으로부터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소품들을 전해 들었을 때 본인 선에서 어느 정도 걸러져야 했고, 표현 방법에 대해서도 더 고민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 고 밝혔다. 또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을 끼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하며 ‘헤이나래’에서 하차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된 영상은 박나래가 장난감 체험 과정에서 인형의 신체 주요 부위를 잡아당기며 성적인 묘사를 하고 수위 높은 발언을 이어가 문제가 되었다.

제니퍼 로페즈 약혼 2년만에 A로드와 결별

세기의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제니퍼 로페즈와 A로드가 결별 소식을 알렸다. 스타 야구 선수와 가수겸 배우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결혼식을 두 차례 연기했으며 이후 로드게리스가 다른 사람을 만난다는 소문이 생긴 이후로 사이가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로드게리스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에서 통산 600홈런을 넘긴 ‘전설’ 이며 제니퍼 로페즈는 배우이자 가수, 댄서, 디자이너 및 사업가로 세계적 명성을 가진 할리우드 스타이다.

가수 김범수 아동학대 예방에 1억원 기부

가수 김범수가 스킨케어 브랜드인 포슬라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에 1억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포슐라 광고 음악인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 음원 발표와 함께 기부 소식을 알린 김범수는 아동학대 예방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기부금은 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솔비, 작품 경매로 얻은 수익금 보육원에 전액 기부

최근에 열린 서울옥션 특별 경매에서 가수겸 화가인 솔비의 작품이 1천10만원에 낙찰되었다. 솔비는 ‘저스트 어 케이크-앤젤’ 이라는 작품을 통해 얻게 된 작가 수익금 전액을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영유아 양육 보호시설인 ‘경동원’ 에 기부했다고 소속사 엠에이피 크루가 밝혔다. 솔비는 시설 ‘경동원’과 2014년부터 인연을 맺어왔으며 이번 기부에 대해 내게 선물같은 미술을 통해 얻은 수익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