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저 에너지 주택으로 마음 편한 전기사용

그린에너지 세상, 지붕위에 설치하는 미니 발전소!

1년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에서 햇볕이 주는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최근 크게 늘어나고 있다. 태양광을 이용한 대체에너지의 활용이 가장 큰 인기인 이유는 당연 저렴한 전기 요금이다. 환경과 절약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우리가 꼭 챙겨야 할 것은 무엇일까? 전기요금을 아끼는 것 보다 설치비가 비싸거나 관리비가 비싸면 소용없다. 집의 외관과 에너지 효율에 대한 꼼꼼한 시공도 매우 중요하며 전기세절감 또한 합리적으로 저렴해야 한다. 캘리포니아의 수많은 솔라 회사 중 1% 안에 들어가는 '사우스웨스트 썬 솔라' 만의 특별한 장점을 만나보자.

South West Sun Solar 만이 가진 특징! PPA 프로그램을 기억하자.

솔라를 설치하는 것에는 세가지 방법이 있다. 구매, 리스, PPA 프로그램이다. 구매는 말 그대로 솔라 판넬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다. 하지만 구매를 하게 되면 워런티가 있어도 Full Cover가 되지 않기 때문에 보험도 따로 들어야 하고 관리도 내가 직접 해야 하는 불편함이있다. 특히 솔라 판넬을 구매하게 되면 재산세 1%가 오른다. 또 자연재해 등으로 판넬이 깨지거나 고장이 나도 내가 직접 수리해야 한다. 만약 현금이 충분치 않아 융자를 통해서 솔라 패널을 사게 되면 집에 린이 걸려 집을 팔 때 어려움이 있다. 또 리스는 매월 페이먼트가 확정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가 오거나 해가 없을 때에도 고정화 된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전기 회사에 내는 전기 사용료까지 이중으로 부담해야 한다.

그렇다면 PPA 프로그램은 무엇일까? PPA (Power Purchased Agreement) 프로그램은 사우스웨스트 썬 솔라가 모든 비용을 부담해 솔라 시스템을 설치하고 거기서 만들어지는 천연 솔라 전기에너지를 기존의 전기세보다 월등히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PPA 프로그램은 사우스웨스트 썬 솔라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타 회사와의 특징을 비교해보면,

(1) PG&E 및 지역 로칼 등의 전기 회사가 책정한 가장 저렴한 가격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요금을 부과 하기 때문에 아주 싼 가격으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2)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와서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지 못했다면 그 기간만큼 바용을 내지 않아도 된다. 다시 말해서 해가 좋을 때에는 가장 많이 만들어지게 되어 그에 해당되는 요금을 내게 될 것 이고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는 당연히 적은 요금을 내게 되어 매달 지불하는 요금이 다르게 된다.

(3) 구매나 리스의 경우 솔라 설치를 위해서는 한달 전기 사용 요금이 $100 이 넘어야 하지만 PPA 프로그램은 $5-60정도 사용하는 분에게도 절약의 기회가 주어진다.

(4) 한인 사회에 광고되고 있는 솔라 업체 중 가장 저렴한 솔라 요금을 제공한다.

(5) 평소 PG & E 등의 전기 회사에 등의 전기 회사에 내는 전기 요금보다 20-60% 를 절감할 수 있다.

2019년부터 인상되는 전기료

북가주 지역에 독점적으로전력을 공급하고 있는 PG&E 가 전기료 인상을 발표하면서 가격 인상이 주민들에게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주정부에 산불 방지와 투자 유치를 위한 전기 및 개스값 인상을 요구했는데 공공유틸리티 위원회가 이를 승인할 경우 내년 1월부터 일반 주민들에게 전기료의 부담이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솔라 에너지 사용의 필요성이 더 대두되고 있다.

'사우스웨스트 썬 솔라' 는 한 회사에서 설치와 관리가 모두 이루어지기 때문에 빠른 고객서비스가 가능하다. 설치비는 100% 무료이며 나중에 추가 비용이 없고 설치시 지붕에 문제가 발생하면 회사가 책임지고 수리 및 보상을 해준다. (계약서에도 명시되어 있음) 솔라 패널의 품질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최대 25년까지 워런티를 통해 회사가 책임 및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홈 오너는 평생 관리비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문의전화 장혜경 한인총괄 담당 매니져 714.90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