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박명수, 난청 어린이에게 인공 달팽이관 수술 지원

개그맨 박명수가 청각 장애인들에게 인공 와우 수술과 보청기를 지원하는 단체인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5살 어린이의 인공 달팽이관 수술비와 언어재활치료비를 지원한 선행이 알려졌다. 박명수의 지원을 받아 수술을 한 어린이는 태아 뇌수종 진단을 받은 후 지적 장애 3급을 판정 받았고 호명에 반응이 없어 청력검사를 받은 결과 고신도난청 이라는 판정을 받았다. 현재 수술이 잘 되어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는 중으로 수술 상처가 아물면 수신기를 부착하게 되고 그때부터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박명수는 지속적으로 이 단체에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어린이 4명의 수술비를 전액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명수는 오래전 '사랑의 달팽이' 기관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홍보를 부탁해 우연한 기회에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아이들의 미소를 보면서 기쁨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디 가가, 약혼자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파혼

레이디 가가(32)와 약혼자 크리스티안 카리노(49)가 이별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얼마전 개최된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 레드카펫 당시 레이디 가가는 손에 약혼반지를 끼지 않은 채 등장했으며 베스트 팝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문 수상 소감에서 약혼자에 대한 언급을 전혀 하지 않아 두 사람의 파혼설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결국 레이디 가가 측에서 파혼을 인정했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해 10월 '2018년 엘르 우먼 인 할리우드' 행사에서 크리스티안 카리노를 피앙세라고 소개하며 약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크리스티안 카리노는 탤런트 에이전트로 17살이라는 나이차를 뛰어넘은 사랑으로 팬들의 응원을 받았지만 약혼한지 4개월 만에 결별을 맞게 됐다.

개그우먼 이성미, 불우했던 가족사 고백

이성미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하여 아픈 가족사를 고백했다. 이성미는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 에 고등학교 동창을 찾기 위해 나섰다가 가족사에 대해 털어놨다. 태어난 지 100일쯤 되었을 때 친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의 재혼으로 부산으로 전학을 오면서 혼란스러웠던 어린 시절을 이야기 했다. 친 엄마가 돌아가시고 새 엄마라는 것을 모를 정도로 잘해주었던 분은 13살에 자궁암으로 돌아가시고, 이후 아버지의 세번째 결혼으로 만난 새어머니 또한 잘 해주었지만 사춘기로 가족을 겉돌며 우울증으로 불우한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경찰 '버닝썬 의혹' 승리 수사 착수 소환 검토

클럽 손님의 폭로로 시작된 '버닝썬 사건' 의 수사가 한 달이 지나가면서 버닝썬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수사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 처음 사건이 알려진 것은 클럽을 찾은 손님이 클럽 관계자에게 폭행을 당했는데 경찰이 폭행을 한 클럽 사람들은 봐주고 자신만 끌고 갔다는 폭로 때문이었다. 특히 클럽은 빅뱅의 '승리' 가 관여하는 클럽이라는 사실이 부각되면서 빠르게 사건이 알려졌다. 이후 마약 유통, 성폭행, 미성년 출입 등의 의혹까지 더 많은 사건들이 폭로되면서 경찰이 전담 수사팀을 꾸려서 수사에 착수한 상황이다. 특히 이곳은 관내 경찰이 뒷돈을 받고 클럽 관련 사건을 무혐의 처리해 주었다는 의혹이 최근 수사 선상에 드러나면서 담당 경찰관들에 대한 조사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김보라, 조병규 열애, SKY 캐슬 1호 커플 탄생

JTBC 드라마 'SKY캐슬' 에 출연했던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보라는 'SKY캐슬'에서 강예서와 전교 1,2등을 다투는 라이벌 '김혜나'를 연기했으며 조병규는 차기준역을 맡아 열연했다.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알려져서 조심스럽지만 예쁘게 봐달라고 입장을 전했다. 두 사람은 함께 출연했던 KBS2 '해피투게더4'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2월 초 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조병규는 과거 MBC '돈꽃' 에서 장혁 아역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앞으로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 출연할 예정이다.

가수 하현우, 허영지 결별

국카스텐의 리드보컬 하현우와 허영지 커플이 공개 열애 11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tvN '수상한 가수' 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3개월의 나이 차이에도 핑크빛 사랑을 키워와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았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전해졌지만 정확한 결별 이유와 시기는 아티스트 사생활로 언급이 어렵다고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2008년 국카스텐으로 데뷔한 하현우는 2016년 MBC 복면가왕에서 '우리 동네 음악대장' 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여 최장기간 가왕 자리를 지키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2014년 카라로 데뷔한 혀영지는 카라 해체 후 배우 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