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 11주년 기념 고객감사 대잔치 - 패밀리 찜질사우나

'곧 24시간 오픈 예정'

산호세지역 유일한 찜질방인 패밀리 찜질사우나(대표 김종권)가 개업 1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행사를 갖는다. 오는 3월 15일까지 입장권을 10매 이상 구입하거나 맛사지를 받을 경우 응모권을 1장씩 고객들에게 주어지며, 3월 16일에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1등은 $1,950상당의 사우나 1년 회원권을, 2등은 $1,200상당의 사우나 6개월 회원권을, 3등은 $600상당의 사우나 3개월 회원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한 때맛사지 1시간 사용권과 지압사용권, 때타올과 얼굴마스크팩도 받을 수 있다.
현재 패밀리 찜질사우나는 고객들의 많은 요청과 장기적인 운영계획의 일환으로 24시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의원으로 사용중이던 진료실을 고객편의시설로 리모델링 중이며 각종 시설도 재정비에 나섰다. 실리콘밸리 업체들로 비즈니스 출장을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LA에 비해 제대로 된 24시간 영업 찜질사우나가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산타클라라시에서 주최하는 공청회와 보안시설을 갖추는 등 준비절차가 남아있지만 가까운 시일안에 24시간 영업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
김종권 대표는 "기존에 손님들이 불편해하던 시설들을 대폭으로 교체하고 식당과 수면실을 리모델링 중"이라며 "새로운 각오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휴식장소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패밀리 찜질사우나에는 황토숯찜질방, 옥돌소금찜질방, 보석찜질방등 찜질시설과 온탕, 냉탕, 스팀사우나 등 일반 대중사우나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

박성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