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신작 영화 및 드라마

물괴

개요 : 액션 / 한국
감독 : 허종호
출연 : 김명민, 김인권, 혜리, 최우식, 박성웅 등

중종 22년, 인왕상에 흉악한 짐승이 나타나 백성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듣지도 보지도 못한 짐승이라고 사람들은 사물 물(物), 괴이할 괴(怪), 물괴라고 불렀다.

영화 '물괴' 는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희생된 백성들의 증언을 따라 물괴의 은신처를 발견한 수색대는 그곳에서 수많은 시체 더미를 발견한다.

물괴를 잡는 것이 시급한 상황, 하지만 포악하고 잔인함을 가진것에 더하여 역병까지 품고 다니는 물괴로 인해 이들은 또 큰 재앙을 맞이하고 이로 인해 도성은 물론이고 궁궐까지 물괴로 인한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주연을 맡은 김명민은 수색대장역을 맡아 강인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강인한 전사의 모습을 보여줄 박성웅과 배우들의 긴박감 넘치는 연기력이 탄성있는 영화를 만들어 낸 것으로 전해졌다. 잔인하게 살육하고 다니는 물괴와 포위망을 좁혀가는 수색대와의 긴장감과 넘치는 추격전과 숨막히는 대결, 영화 포스터 카피 그대로 조선을 뒤흔들 놈과의 사투가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명당

개요 : 드라마 / 한국
감독 : 박희곤
출연 : 조승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 등

명당이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땅의 기운이다!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명당' 이 드디어 개봉 소식을 알렸다.

'명당' 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 명당을 차지하고자 대립하며 욕망을 드러내는 이들의 갈등을 그린 작품이다.
천재지관 박재상(조승우)는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가 가족을 잃게 된다. 그리고 13년 후 복수를 위해 다시 세상앞에 모습을 드러낸 박재상은 왕족 흥선(지성)을 만나 뜻을 함께 하며 장동 김씨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땅의 기운을 읽는 천재지관역은 조승우가 몰락한 왕족 흥선역은 지성이 맡았으며 세도가의 야망가 김병기 역은 김성균, 김병기의 아버지 역을 백윤식이 맡아 호흡을 맞췄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은 최대한 실존 인물들, 당시 배경과 어우러지는 연기를 만들어 내기 위해 함께 완벽한 호흡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으며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를 넘어서는 연기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안시성

개요 : 액션 / 한국
감독 : 김광식
출연 :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등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만들어낸 안시성 전투가 영화로 우리들을 찾아온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가장 위대한 승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전투에 대한 자료는 많이 남아있지 않다.

역사에서 지워진 안시성 전투를 남겨진 사적자료와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만들어진 이번 영화는 무엇보다 감독과 배우들의 각고의 노력이 빛나는 영화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주연을 맡은 조인성은 안시성 성주역을 맡아 안시성이 무너지면 고구려가 무너진다는 일념 하나로 안시성을 뚝심있게 지켜내는 열연을 펼쳤으며 박성웅은 안시성과 대적하는 당 황제 이세민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고 젊은 배우들은 저마다의 개성을 뚜렷하게 뽐내며 젊은 액션과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로 촬영장을 매순간 뜨겁게 달군 것으로 알려졌다. 그 밖에도 시원한 벌판에서 펼쳐지는 강력한 액션씬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스카이워커, 드론, 로봇암, 팬텀 등 최첨단 촬영 장비가 총 동원된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협상

개요 : 범죄 / 한국
감독 : 이종석
출연 : 손예진, 현빈, 김상호, 장영남, 장광 등

12시간의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협상!

영화 '협상' 은 태국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해결하기 위해 협상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 역은 배우 현빈이, 서울지방 경찰청 위기 협상팀 협상가 하채윤 역은 손예진이 맡았다. 현빈은 한국인 기자와 경찰을 납치하고 인질극을 벌이면서도 여유롭게 상황을 관망하는 듯 소름돋는 모습을 보이며 배우 인생 최초의 악역에 도전 했다. 10분에 한 명씩 죽이겠다는 인질범과 대립하는 손예진은 상황이 진행될수록 조여오는 압박속에서 인질들을 무사히 구하기 위해 최고의 협상가 답게 정면 승부한다.

한국 영화 사상 처음으로 '협상' 이라는 소재를 다룬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이유도 목적도 조건도 없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 그리고 그를 멈추기 위해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협상가 하채윤의 12시간이 눈을 뗄 수 없는 100%의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몰입시킬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하나뿐인 내편

편성 : KBS 2
연출 : 홍석국 / 극본 : 김사경
출연 :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 등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이 첫 방송을 예고했다.

올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이번 드라마는 2년의 휴식기를 가졌던 최수종의 복귀작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극 위주로 연기를 해온 최수종이 오랜만에 사극이 아닌 주말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많은 그의 새로운 연기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나뿐인 내편' 은 28년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최수종의 딸 역으로는 애절한 감정연기를 보여주는 유이가 맡아서 역대급 부녀케미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실제로 최수종과 유이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아버지, 우리 딸로 호칭할 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그 밖에도 이장우, 나혜미, 박상원, 임예진, 차화연 등 명품 조연배우 군단이 드라마를 탄탄하게 받쳐주며 스토리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딸을 향한 애틋한 부성애와 아버지를 향한 애처로운 마음이 만나 안방극장에 어떤 감동을 전해줄 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나인룸

편성 : tvN
연출 : 지영수 / 극본 : 정성희
출연 : 김희선, 김혜숙, 김영광, 이경영, 정제원 등

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김혜숙)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김희선),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김영광)의 인생리셋 복수극이다.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이라는 캐스팅 만으로도 관심이 집중된 드라마 나인룸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들이 1인2역을 오가며 폭발적인 내면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희선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역을 맡아 이기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승률 100%를 자랑하지만 사형수와 운명이 뒤바뀌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 이에 김희선과 운명을 맞바꿀 김해숙은 온 나라를 떠들썩 하게 했던 독극물 살인사건의 살인범으로 사형집행을 기다리고 있는 최장기 미결수로 어느 날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변호사로의 삶을 살게 되며 천금같은 삶의 기회를 얻게 된다. 그리고 이 두 여자들 사이에서 운명의 열쇠를 진 남자 역을 맡은 김영광은 두 여자의 운명을 뒤바꾸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가정의학과 의사역을 맡아 둘의 운명을 손에 쥐고 어떤 내용을 전개해 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속물 변호사와 사형수의 영혼 체인지 휴먼드라마는 tvN 미스터 선샤인 후속으로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배드파파

편성 : MBC
연출 : 진창규 / 극본 : 김성민
출연 : 장혁, 손여은, 신은수, 하준, 김재경 등

배우 '장혁' 이 이종격투기 선수로 새로운 변신을 하며 안방 극장을 찾는다.

MBC 새 드라마 '배드파파' 는 거친 세상으로부터 자신의 가족을 지켜내기 위해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는 중년 가장의 가슴 저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극중 장혁은 복싱 선수였지만 한 순간에 돈과 명예를 모두 잃고 불행에 빠진 인물을 맡았다.

인생의 끝에서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가장이 되지만 망가진 인생을 회복하며 잃어버린 가족애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혁의 명불허전의 액션 연기와 함께 부성애의 감동을 전해줄 이번 드라마에는 장혁과 영화 '검객'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던 정만식이 다시 출연, 장혁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 밖에도 최근 영화 '인랑' 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주며 등장한 신인 배우 신은수가 장혁의 딸 역을 맡아 재기 발랄한 매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를 다시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내 뒤에 테리우스

편성 : MBC
연출 : 박상훈, 박상우 / 극본 : 오지영
출연 : 소지섭, 고예린, 손호준, 임세미 등

MBC 새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가 9월 첫 방송을 예고하고 한국드라마 사상 첫 폴란드 로케이션 촬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환장할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리는 드라마로 육아 전쟁에 뛰어든 전직 요원과 첩보 전쟁에 뛰어든 현직 아줌마의 우당탕 로맨스를 그린다.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 테리우스라는 제목에 딱 들어맞는 배우로 누가 캐스팅 될 지 캐스팅부터 이목이 집중되었고 팬들의 기대에 딱 들어맞는 소지섭이 출연 확정을 지으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집중되고 있다. 또 소지섭과 로맨틱 케미를 보여줄 정인선도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하는 손호준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국가 정보원의 전설적인 블랙 요원이 남편을 잃은 아줌마를 도와 거대한 음모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또 둘의 로맨스는 어디까지 이어 질지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의 유쾌한 전개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