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발표

빅뱅 태양이 배우 민효린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4년간 공개 연애를 통해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이기에 연예계 및 팬들에게도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곁을 지켜준 민효린씨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미고 싶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둘이 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태양은 '눈, 코, 입' , '나만 바라봐', '웨딩드레스' 등의 히트곡을 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할배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받아왔다. 민효린은 2006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영화 '써니' 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의 작품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에 출연했다.

중국 여배우 유역비 디즈니 영화 '뮬란' 캐스팅

중국 인기 여배우 유역비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 의 실사판 여배우로 확정됐다. '뮬란' 은 아버지를 위해 남장을 하고 입영해 황제를 위험에서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중국 소녀 '목란'에 대한 설화를 각색한 작품이다. 뮬란 캐스팅 오디션에만 5개 대륙에서 1천명의 경쟁자들이 몰렸으며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유역비가 선정되면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디즈니 측은 웨이보를 통해 유역비가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의 여주인공에 캐스팅 된 것을 축하한다고 밝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을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유역비는 한국 인기스타 송승헌의 연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영국 왕실 입성하는 미국 여배우 매건 마크리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손자 해리 윈저 왕자와 할리우드 여배우 매건 마크리가 내년 봄 결혼을 발표했다. 해리왕자와 마크리는 인권 문제와 환경 문제 등의 활동을 통해 지난해 연인 사이로 발전하면서 약 1년간 교제해왔다. 두 사람의 교제 소식에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이 사실상 어려울 것이라 예측했었는데 그 이유는 마크리가 귀족도 아니고 어머니가 흑인인 흔백 혼혈이고 영화 감독 트레버 엥겔슨과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한 경력도 가지고 있어 보수적인 영국 왕실의 허락을 받기 어려울 것이라는 의견 때문이었다. 하지만 많은 우려를 뒤로 하고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과 찰스 왕세자가 결혼을 승낙하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속에 결혼을 발표하게 되었다. 할리우드 배우인 메건 마크리는 2002년 ABC 드라마 General Hospital 로 데뷔했으며 법정 드라마 Suits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레알마드리드 CF 의 호날두 네번째 아이 출산 소식

축구선수 레알마드리드 CF 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네 아이의 아빠가 됐다.
호날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넷째 아이의 출산 소식을 전했으며 그의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넷째 딸 알라나 마르티나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지나가 출산한 네 번째 아이는 호날두가 대리모를 통하지 않고 얻은 첫 아이다. 호날두는 지난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으며 이후 다시 대리모를 통해 쌍둥이 남매인 마테오와 에바를 얻은 바 있는 다둥이 아빠다. 얼마전 호날두는 프랑스 축구 전문지 프랑스 풋볼이 수여하는 발롱도르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개인 통산 다섯번째 수상으로 누구보다 많은 트로피를 차지한 영예를 얻었다.

박해진, 넷플릭스 첫 한국 예능 출연 확정

인기 배우 박해진이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해 글로벌 스타의 행보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는 전세계 1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다.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인 '범인은 바로 너!' 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버리이어티 프로그램으로 SBS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을 연출한 조효진, 장혁제 PD 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유재석 이광수 박민영 안재욱 김종민 등이 고정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민첩함과 추리감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왕좌의 게임 배우들의 약혼 소식

미국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출연진들의 약혼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과 미국 뉴욕 포스트 등 외신이 키트 해링턴과 로즈 레슬리가 약혼식을 올렸다고 발표하면서 전 세계의 팬들에게 큰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왕좌의 게임' 에서 각각 존 스노우와 이그리트로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최근 '왕좌의 게임' 에서 산사 스타크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 소피터너가 조나스 브러더스 그룹의 가수 조 조나스와 약혼 소식을 전했다. 소피터너와 조나스는 지난 2016년 10월 공개 연예를 발표하며 예쁜 사랑을 이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