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처럼 럭셔리 휴양도시 즐기기

LOS CABOS 로스카보스

'휴양'은 심신의 피로를 회복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에너지를 얻기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이다. 딱 알맞은 기후와 자연, 아름다운 풍경, 좋은 사람들과 바다, 숲, 맛있는 음식, 평온한 쉼터, 맑은 공기와 하늘까지 휴양의 의미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곳이 바하칼리포니아에 있다.

청량한 하늘과 바다, 황금빛 사막, 푸른 선인장들이 줄지어 장식된 비밀스럽고 럭셔리한 휴양지 로스카보스는 태초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산호세델카보(San Jose del Cabo) 와 카보산루카스(Cabosan Lucas) 로 나뉘는 로스카보스는 사막과 바다가 그려내는 대조적 풍경과 함께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 산호세델카보(San Jose del Cabo)는 멕시코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해변 마을, 카보산루카스(Cabosan Lucas)는 펑키 스타일바, 클럽, 명품 쇼핑몰을 갖춘 화려한 도시로 서로 다른 개성을 갖춘 탓에 로스카보스를 두 얼굴의 여행지로 부른다.

언제나 온몸을 적셔주는 청량한 공기와 따뜻하고 눈부신 해와 바다. 가지런한 야자수와 사람 키 만한 선인장들도 친절하고 살갑게 느껴진다. 로스카보스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휴양지 칸쿤과 정 반대편 끝에 위치하고 있다. 로스카보스에는 '블루 플래그(Blue Flag)' 인증을 받은 해변이 5개나 있으며 33km의 코리도 해변을 따라 럭셔리 리조트와 골프장이 줄지어 있다.

세계적 수준의 골프코스, 자전거를 타고 즐기는 사막 라이딩, 패러글라이딩, 스쿠버 다이빙, 카약킹 등 나만을 위한 휴양을 고르는 특별한 순간은 끝이 없다.

*블루플래그 : 글로벌 비영리 단체 환경교육재단이 친환경적인 해수욕장과 바리나, 관광보트에 만 수여하는 국제 인증.

헐리웃 스타들이 사랑한 로스카보스

브래드 피트, 스칼렛 요한슨, 제니퍼 애니스톤, 제시카 알바, 카메론 디아즈 등 헐리웃 스타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로스카보스는 헐리웃 스타들의 휴양지로도 유명하다.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하루 500만원에 달하는 스위트 룸에 묶어 화제가 되었던 리조트 또한 이곳에 있다.

사막과 태평양이 만나는 로스카보스는 멕시코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데 1년에 비오는 날이 2주도 안되고 겨울 햇빛 또한 따뜻해서 1년 내내 언제든 휴양을 즐기기 위한 장소로 완벽하다. 또 태평양을 향해 시원하게 펼쳐진 기암괴석들이 만들어내는 풍경과 해안선을 장식한 야자수부터 식사,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 다양한 문화이벤트까지 모두 갖춘 All Inclusive초호화 리조트까지 럭셔리한 휴양지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년간 200만명의 관광객을 불러모으고 있다.

EL ARCO 엘아르코

바하칼리포니아반도 최남단에는 '엘 아르코' 라는 바위가 있다. 로스카보스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사진에도 가장 많이 등장한다. 엘아르코는 아치(Arch)라는 이름의 뜻 그대로 둥그런 아치형 모양을 하고 있는데 해저에서 분출되어 형성된 바위들이 황금빛 아치모양을 이루는 지형을 하고 있다.

'엘 아르코' 는 수상 택시를 타고 일대를 돌며 구경할 수 있는데 아름다운 열대어와 떼지어 바위에서 쉬고 있는 바다 사자들, 해변을 둘러싼 기암 괴석의 신비한 풍광과 쾌청한 하늘에 드리우는 분홍빛 석양까지 로스카보스에서 빼놓을 수 없이 꼭 가봐야 하는 상징적인 곳이다.

CABO DEL SOL

로스카보스는 세계 최고의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하다. 그 중 Cabo del Sol 의 Ocean Course는 1994년에 오픈했으며 ack Nicklaus 가 디자인한 6.5km에 달하는 72 Par 골프코스는 코르테즈의 푸른 해안선이 어우러진 7개의 페어웨이를 자랑하는데 바다와 사막, 작은 연못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장관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