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여성전용 찜질방 펄 스파/사우나

샌프란시스코 재팬타운에 또 하나의 명소가 탄생했다.

오랜 공사기간을 거쳐 지난달 그랜드오픈을 한 여성전용사우나 '펄(Pearl) 스파/사우나'다. 입구에서부터 대리석벽면과 고급가구가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호텔 로비를 연상시킨다. 전자키로 가볍게 터치만 해도 열리는 락커룸, 주고객인 여성들을 위해 10개나 되는 화장대, 고급제품만으로 디자인된 샤워시설까지 갖춘 최고급 휴식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드라이사우나와 스팀사우나는 물론 한국인들에게 인기높은 찜질방(황토방, 소금방)시설까지 갖췄다.

펄 스파/사우나는 고급시설과 함께 때맛사지, 오일맛사지, 스페셜 바디맛사지(AVEDA 제품사용) 등 맛사지 서비스도 전문가들로 부터 받을 수 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휴식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요즘, 멀리 LA까지 가서라도 제대로 된 사우나와 맛사지를 받고 싶어하는 북가주 한인들에게는 희소식인 셈이다.

입장가격도 $25 로 저렴한 편이고 10장을 구입하면 $200로 할인된다. 때맛사지($60/30분), 스페셜 바디맛사지($130/100분)도 손님들에게 인기높은 서비스품목이라고 한다.

펄 스파/사우나의 트레이시 리 대표는 "최고의 시설과 최고급 서비스를 위해 오랜시간의 준비과정을 끝내고 자신있게 사우나를 오픈했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꼭 한번 들려서 평가해달라" 로 웃으며 말했다.

예약전화 : (415)580-7142
주소 : 1656 Post St. SF CA 94115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http://www.pearlspas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