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리 홍(Shelly Hong), 한인 2세 심리학자이며 Moreland 학군 교육위원

- Campbell Union High School District의 Westmont High School 치료 카운셀러
-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Integrative Biology
- University of Pennsylvania, 사회복지학 석사

간단한 본인 소개
저는 2020년 11월 교육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Campbell Union High School District의 Westmont High School에서 치료 카운셀러로 일하고 있으며 특수 교육부 학생들에게 정신 건강에 관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교사, 행정관, 학교 심리학자 및 교육청과 긴밀히 협력하여 학생들이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토박이인 저는 2013년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Integrative Biology 전공을 마친 후 Bay Area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졸업 이후 교육 분야에서 전문 경력 전체를 보냈고 그 시작이 자폐증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행동 중재자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저는 Teach for America에 합류하여 중학교 과학 교사가 되어 교육 불평등이 학생들에게 미치는 트라우마의 해로운 영향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받은 저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사회 복지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Bay로 돌아와 Campbell Union High School District에서 summer policy 펠로우십을 마쳤습니다.
저는 교육 분야에서 계속 일하면서 저의 문화, 세대 및 정신 건강 전문 지식을 Moreland 학군의 지역 사회에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어린 시절의 꿈, 기억나는 추억
자라면서 저는 항상 교육자 역할에 끌렸습니다. 어린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이든, 방과후 프로그램에서 일하든, 일요일에 성경 공부를 인도하든, 심지어 한국어를 가르치는 일이든, 저는 많은 과외 활동을 학생들을 교육하고 함께 일하면서 보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로 진학하면서 우편번호가 학교를 결정하고 모든 학교가 평등하지 않기 때문에 우편번호가 교육의 질을 결정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어를 못하는 저에게 더 나은 학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모님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옹호해 주셨는지도 이때 느꼈습니다. 어머니는 내가 진학하려는 지역 공립 고등학교가 여러 면에서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계셨고, 양질의 교육이 성공의 길이라는 강한 믿음으로 Beverly Hills High School에 입학할 수 있도록 지역 전학을 신청하게 하셨습니다.
Beverly Hills High School은 더 적은 학생 수의 교실과 다양한 심화 활동 및 독특한 학생 경험을 의미하는 풍부한 자금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저는 거절 편지를 받았고 그것으로 끝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어머니는 탄원서를 들고 포기한 저를 데리고 입학처로 갔고 서투른 영어로 왜 합격하지 못했는지 물었을 때 보여준 어머니의 강인함과 용기, 결단력에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입학 사정관에게 학생회장, 자원봉사 시간으로서의 많은 성취를 강조하면서 저를 옹호해 주셨고 입학처에 다시 한번 살펴보라고 요청하셨습니다. 놀랍게도 사무실에서 내 지원서를 찾을 수 없었고 한 시간 동안 검색한 후에야 다른 파일 더미에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신청서가 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내 신청서를 읽고 그 자리에서 수락하는 데 한 시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모두 어머니의 끈기 때문이었습니다. 어머니가 거절을 받아들이지 않으셔서 내가 얼마나 창피해했는지 기억합니다. 내가 끝났다고 생각한 결정에 맞서 어머니가 서투른 영어로 싸우고 있다는 사실에 저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엄마가 양질의 교육을 받는 것이 내 미래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내 인생의 궤적을 영원히 바꾼 것이 바로 이 순간이라는 것을 압니다. 저와 제 교육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고 강력하게 지지해 주시며 최고의 기회를 제공해 주신 부모님이 계신다는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학생들에게 해당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모든 학생들이 인종, 사회경제적 소득, 종교적 신념, 우편번호 등에 관계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 형평성이 이루어지는 교육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웨스트 산호세 모어랜드 교육구 교육위원이라고 들었다. 교육위원으로서 하는 일, 기억나는 성과 등, 모어랜드 교육구에 대한 소개
Moreland SD는 1851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West San Jose, Saratoga 및 Campbell에 걸쳐 4개의 초등학교, 2개의 K-8 학교 및 1개의 중학교로 구성된 약 4,0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PreK-8 학군입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우리와 함께한 가족과 직원으로 구성된 긴밀한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다양성, 학생 성취에 대한 헌신, 학교, 교직원, 학부모 및 지역 사회 전반에 걸친 파트너십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저는 현재 4년 임기 중 3년 차입니다. 지금까지 제 임기는 매우 독특했습니다. 코비드19 기간 동안 캠페인을 시작하여 거의 2년 동안은 줌과 영상으로 봉사했었습니다. 교육위원회의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학군에 공석이 생기면 교육감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이전 교육감이 사임했기 때문에 관리위원으로서 제가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4명의 다른 교육위원들과 협력하여 Moreland를 이끌 강력한 비전을 가진 사람을 인터뷰하고 고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Clover Codd 박사가 새로운 교육감으로 우리와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엄격한 학업 교육, 교육 형평성 및 지역사회 주도 참여에 대한 그녀의 집중 덕분에 Moreland는 지난 2년 동안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위원으로서 제가 가장 자랑스러웠던 순간 중 하나는 반정부 시위가 한창일 때 이사회에 결의안(결의안 #17-2020/2021: 아시아계 조상 지원 및 아시아계 후손에 대한 괴롭힘, 폭력 및 증오 규탄)을 제출했을 때였습니다.
아시아 감성. 아시아계 미국인 이사로서 저는 우리 지역의 수백 명의 아시아계 미국인 학생, 가족 및 지역 사회 구성원에게 이 결의안을 소개하고 우리가 경험한 폭력/증오를 규탄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저는 리더로서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되고, 우리 학생들이 우리 학군에서 안전함을 느끼도록 하고, 우리 지역 사회에서 혐오에 대한 관용이 없을 것이라고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제 의무의 일부라고 믿었습니다.

여가 시간에 하는 취미는?
어렸을 때부터 아빠가 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라는 가르침을 심어주셨기 때문에 저는 매우 활동적인 생활을 하며 자라서, 지금도 운동은 스트레스 해소에 가장 효과적이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방법입니다. Bay Area에 이사한 이후로 rock climbing을 시작했는데, 이는 이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근육을 사용하기 위해 내 몸을 밀어 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를 현재에 집중하게 하는 마인드 퍼즐입니다. 낮에 학생과 했던 세션에서 빠져나올 수 없을 때 rock climbing 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에서 내 마음을 잊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 외에도 레크리에이션 소프트볼 6시즌을 뛰었고, 10k 경주를 뛰도록 훈련했으며 가장 최근에 복싱을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하면 우리 몸의 행복 호르몬인 엔도르핀이 많이 분비됩니다. 그것은 에너지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며 전반적으로 정신 건강에 매우 긍정적입니다.

같은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조언, 그리고 독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세계를 경험하십시오. 당신의 차이를 포용할 만큼 용감해지세요. 특히 재미교포 사회에서는 고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명문대에 합격하여 자신의 진로에 도움이 되는 전공을 선택하고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취업하여 되도록 의사, 변호사 또는 엔지니어로 일해야 안정적이고 성공한 삶이라 생각하는데, 그러나 젊은이들이 자신의 열정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그 꿈이 무엇인지 알아낼 기회가 주어져야 할 뿐 아니라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전국을 가로질러 이동하고, 자신을 불편한 위치에 놓고, 동시에 두렵고 흥분되는 일을 하십시오. 그래야만 당신에게 활력을 주는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항상 다양한 꿈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수의사, 의사, 모델, 화가, 변호사 등등 많은 꿈을 꾸었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람들의 말을 많이 들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저를 믿고 격려해 주신 부모님의 지원 덕분에 저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배경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고 무엇이 저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하는지 탐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학생들을 더 잘 지원하고 이해하기 위해 나의 잠재력이 여전히 궁금하며 나 자신을 위해 계속해서 도전을 감수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마치면서 로스쿨이 궁금해서 3개월 공부하고 LSAT를 봤습니다. 몇 년 후, 저는 더 폭넓은 수준에서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었기 때문에 교육위원회에 출마하기로 했습니다. 아마도 몇 년 안에 저는 정치인으로서 시민의 의무를 계속할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젊은이들과 함께 대담하고 용감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