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베이 한인회 송년감사모임 가져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는 15일 저녁 오클랜드 오가네 식당에서 2022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송년모임을 가졌다.

3부로 나눠 진행된 송년 모임은 최대연 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에서는 환영사와 인사말을, 김경환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에서는 만찬과 건배사가, 백선화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3부에서는 노래자랑 및 경품 추첨으로 흥겹고 한해의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최대연 이사장의 "2017년 발족 이래 첫 송년 모임으로 그동안 EB한인회의 봉사 활동에 지원 및 후원해 주신 지역 단체장 및 봉사자들을 모시고 감사하고자 송년 모임을 준비했다"는 개회사로 2022년 EB 한인회 송년감사모임이 시작됐다.

이진희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난 한 해 후원해 주고 응원해 준 모든 분을 위해 감사의 자리를 마련했다" 환영하며 "위드코로나에서 트리플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봉사와 활동함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각자가 자신에게도 격려의 박수를 보내 주길 바란다"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다가오는 새해에는 희망차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봉사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도와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모든 가정에 평화와 즐거움이 함께하길 바란다"라 격려 인사도 함께 전했다. 이날 행사에 윤행자 광복회 미서북부지회 회장이 $5,000, 샌프란시스코 장애인체육회의 페니 하 이사가 $5,000을 후원한 것을 비롯해 많은 단체의 후원이 있었다.

페니 하 이사는 "이진희 회장님의 봉사 도움 요청에 시간을 내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을 기부로 대신했다"밝혔다.

또한 도네이션 물품과 한인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은 추첨과 노래자랑을 통해 상품으로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