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 메인
문화/예술
교육
여행
로컬뉴스
건강
생활정보
전체 보기
올바른 다이어트란? 최적의 몸 상태를 만드는 것
다이어트 하면, 먼저 살빼기부터 생각한다. 원래 다이어트의 의미를 보면‘식사요법’ , 건강을 위한 식사법이라는 뜻이다. 살빼기는 20세기 이후 풍족해진 사람들 사이에 비만이 문제가 되면서 만들어진 신조어인 셈이다. 건강하기 위해 살도 빼는 것이다.
오감만족! 여행하기 좋은 그곳, 한국!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을 막론하고 고국 나들이는 늘 따뜻하다. 특히 우리나라 여행은 그 어느 나라보다 안전하고 마음이 편해서 좋다. 그리운 맛과 멋이 있으며 사람들의 넘치는 정은 그저 기분 좋은 덤이다. 전통 문화와 현대 문화가 조화를 이루어 한국적인 특색과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그곳, 한국 곳곳의 여행지들은 점점 늘어가는 국내외여행객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역사 관광, 자연 관광, 문화 체험 관광 등 다양한 테마들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
잘못 알려진 다이어트 상식
부분 살빼기가 가능하다? 뜨거운 물에 목욕하면 살이 빠진다? 물을 많이 마시면 물살이 생긴다? 술을 마실 때는 마른안주와 같이 먹으면 살이 덜 찐다? 버터보다 마가린이 덜 찐다? 야채샐러드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찐다?
김해연의 그림과 함께하는 수필 - 마음속에 있는 지도 한장
언제부터인지 가끔 어떤 사람을 만나면, 문득 예전 어느 기억 속에서의 아늑하고 향긋한 냄새를 떠오르게 하는 순간이 있다. “아~ 그게 무엇이었지?” 하면서 아무리 떠올리려고 해도 그냥 흘러가는 따뜻한 기억 속의 냄새이다. 그렇지, 사람에게는 저마다 인생의 스쳐 가는 골목길 풍경이 다르듯, 서로 다름의 향으로 풍겨 나오는 것이다. 정말 환한 햇살만 넘칠 것 같았던 눈부신 젊음이었을 때는 사는 냄새를 한 번도 맡아보지 못했었는데, 어느 날부터 돋보기안경을 써야만 편하게 책과 신문을 읽을 수 있고, 해가 짧은 겨울밤에 하는 운전이 왠지 망설여지고, 소소한 작은 일들을 잘 잊어버려 부엌에 걸어놓은 기다란 달력에다 큼지막하게 써놓게 되면서부터 예민해진 거 같다.
뉴스 메인
공지사항
전체
자유게시판
사랑방
Q&A
시사
집관리
문학
사진
재테크
뷰티/헤어
요리
연예
유머
음악
게임
구인/구직
매매/양도
렌트/하숙
자동차매매
부동산매매
비지니스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