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 토탈 서비스 회사 내일 본격 출범

여러분의 내일을 내 일처럼 돌봐 드립니다. 천국 환송 잔치는 이곳에서

미국에 사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은 내일을 내 일과 같이 준비해 주는 "내일(Nae-il)" 회사가 설립되어 북가주 한인들에게 건전한 장례 문화를 보급하고 있다.

누구도 예측 못하는 내일 일을 내 일처럼 앞장서 장례 전후 모든 서비스를 성심껏 돕고자 설립된 내일 장례 토탈 서비스 사역팀은 갑작스런 일을 당한 유가족들이 당황하지 않고 지혜롭게 장례 일정을 마칠수 있도록 한인 장례문화 변화를 추구하고자 설립되었다. 그 동안 미국에서 치러왔었던 한인들의 장례 방법이 미국식도 한국식도 아닌 장례를 치뤄와 이제는 한인들의 장례 문화를 표준화하고 간소화해 불필요한 경비를 줄일 수 있도록 장례에 대한 계획을 설정해 주고 도와주게 된다.

무엇보다 내일은 고객과 일대일 상담이나 연로한 부모님을 위해 자녀들과의 상담을 통해 유언장과 리빙 트러스트, 재산 분할, 위임장 등 법적 서류를 작성뿐 아니라 장례 방법, 장례 용품 구매,손님 접대, 장지 준비는 물론 화장 후 처리 등과 같은 장례에서 일어 나는 전반적인 사항을 함께 검토해 장례 비용 절감을 꾀하게 된다.
특히 내일은 장례준비 전반에 관한 개인 상담을 통해 장례 사전 보험(Pre-Need Insurance)과 자서전과 추모 동영상 제작 ,장례 진행 전반적인 모든것을 각 분야 전문인들이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이국땅에서 당황없이 믿고 맡길 수가 있는 곳이 생겨 이곳 한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앞으로 내일은 한인들간 내적 치유 분위기를 조성하고 장지 소개등 사역과 사업을 추진해 나감과 동시에 건전한 장례 문화를 보급하여 이민 생활 속에 불편하고 막혔던 관계가 회복되고 전도의 기회로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장례 토탈 서비스 회사 "내일"의 업무내용과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1. 유언장, Living Trust
2. 자서전 ,추모 동영상,부고 광고
3. 장례 방법, 장례 용품, 장례 지원
3. 장지구입 중개
4. 화장 후 처리지원
5. 영정 사진,비석,조화,장례용품.식당예약등 도우미
6. 장례 보험(Pre-Need Insurance)
7. 장례 진행
8 . 재산 분할과 위임장
9. 유해 한국으로 이송
10. 장의사,장례식장 계약 지원
11. 장례 전반적인 사전,사후에 관한 장례 플랜 컨설팅
주소: 2904 El Camino Real #208, Santa Clara,CA.95051
문의: (408)688-1416, (408)316-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