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저널이 무료로 우편배달 됩니다

1차분 1,600부 - 한인업소/주택소유자들에 메일로 발송

북가주지역 한인사회에 고품격 월간잡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저널이 인쇄매체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2018년 7월호 분부터 한인업소와 한인 가정을 대상으로 무료로 우편 발송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글로 인쇄되어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매체들은 주로 한인마켓, 식당 등에 배포되고 있지만 관리가 잘 되지않고 원거리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는 불편함을 주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본 샌프란시스코 저널은 시대적 부응과 독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차원에서 운송료를 전액 회사가 부담하여 직접 독자들에게 우편배달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차분으로 북가주지역 은행, 병원, 미용실 등 한인업소 550군데를 선정하고, 또한 부동산 리서치업체의 협조를 얻어 실리콘밸리지역 한인 가정 1천여곳의 주소지로 우편발송을 완료하였습니다. 아울러 발행부수를 늘려 기존의 배포시스템은 물론 메일로 받아보기를 원하는 독자들에게는 역시 무료로 우편배달을 할 예정입니다.

광고주들에게는 최대의 광고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SFKorean.com)과 연계된 동시게재 시스템을 운용하고, 독자들에게는 편하게 집에서 매거진을 받아보는 배포시스템을 함께 진행합니다.
본 샌프란시스코 저널은 앞으로도 더욱 충실하고 알찬 내용으로 독자들 곁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무료 우편배달을 원하는 분은 영문이름과 주소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8월호 부터 댁이나 사무실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산타클라라 카운티 전지역, 에설튼, 멘로팍, 레드우드 시티, 산마테오, 포스터시티, 프리몬트, 뉴왁, 유니언시티, 헤이워드지역 발송 가능) * 7월 발송된 주소는 산타클라라 카운티 정부와 MoKorea.com의 주소록에서 발췌되었습니다.
mysfkorean@gmail.com